Untouchable ft. 화요비 (Hwayobi) – It’s Okay [Hangeul, Romanization & Translation]

I just know that Hwayobi is dating one of Untouchable’s members! I forget his name.. Sleeply or Sleepy? I think he’s called Sleepy… hehe.. :p Very nice song XD

 

Untouchable ft 화요비 – It’s Okay


Yeah it’s okay yeah it’s okay come on

yeah Baby Girl yeah I just say I love you

너만 곁에 있으면 뭐든지 괜찮아c

Neo-man gyeo-t’e i-sseu-myeon nan mweo-deoun-ji da gwaen-ch’an-a

오직 너를 위해서 내모든걸 줄거야

O-jik-neo-reul wi-hae-seo nae-mo-deun-geol da jul-geo-ya

It’s alright 알아줘 내맘 니가있단 생각만해도

It’s alright al-a-jweo nae-mam-ni-ga-itt-dan saeng-gak-man-hae-do

 

저절로 항상 웃음이나

Nan-jeo-jeol-lo hang-sang-u-seum-i-na

내눈에 오직 하나 밖에 보이질 않아

Nae-nun-e o-jik-neo ha-na bakk-e bo-i-jil anh-a

귀엽게 장난치는 너를 보면 행복해 지잖아

Gwi-yeop-ge jang-nan-ch’i-neun neo-reul bo-myeon haeng-bok-hae ji-janh-a

때론 귀여운 친구 사랑스런 나의 신부

Ddae-ron gwi-yeo-un ch’in-gu sa-rang-seu-ryeon na-eui shin-bu

You’re ma baby girl sweety girl 영원히 forever with you

You’re my baby girl sweetie girl yeong-weon-hi forever with you

니가 곁에서만 있어 준다면 항상 두손을 잡아준다면

Ni-ga nae gyeo-t’e seo-man i-sseo jun-da-myeon hang-sang-nae du-son-eul ggok jab-a-jun-da-myeon

(널위해 모든걸 할수있어 믿고 있을게it’s okay it’s okay 너만 있으면 it’s okay)

(Neol-wi-hae mo-deun-geol hal-su-i-sseo mit-go-i-sseul-ge it’s okay it’s okay neo-man i-sseu-myeon it’s okay)

이런게 사랑이면 나는 행복해 이런게 사랑이면 모두 괜찮아

I-reon-ge sa-rang-i-myeon na-neun haeng-bok-hae i-reon-ge sa-rang-i-myeon mo-du gwaen-ch’anh-a

(힘든 일이 있으면 내게 화풀이 해도난 괜찮아it’s okay it’s okay 이해할게 it’s okay)

Him-deun il-I iss-eu-myeon nae-ge hwa-beul-I hae-do-nan gwaen-chanh-a it’s okay it’s okay I hae-hal-ge da it’s okay)

너를너무 사랑하나봐 사실은 사랑하나봐

Neo-reul-neo-mu sa-rang-ha-na-bwa sa-shil-eun neol sa-rang-ha-na-bwa

잠들기가 힘들고 너의 모든것이 좋은걸

Cham-deul-gi-ga-ch’am-him-deul-go-neo-eui mo-deun-geot-i joh-eun-geol

너만 있으면 괜찮아 내곁에만 있어준다면 사랑해

Neo-man-i-sseu-myeon nan gwaen-ch’anh-a nae gyeo-t’e-man i-sseo-jun-da-myeon sa-rang-hae

항상니곁에 있을께 너만 바라봐 줄께

Hang-sang-ni-gyeo-t’e i-sseul-gge neo-man-ba-ra-bwa jul-gge

Yeah yeah yeah yeah ~ It’s Okay, It’s Okay

너는 내옆에 있어 내가 지켜

Neo-neun nae-yeo-p’e i-sseo nae-ga-neol ji-k’yeo

잡은 두손하나면 어떤 시련도 이겨

Ggwak-jib-eun do-sun-ha-na-myeon eo-ggeon shi-ryeon-do i-gyeo

슬픔도없어 이별도없어 내사랑은 절대로 움직여

Seul-p’eum-do-eob-seo i-byeol-do-eob-seo nae sa-rang-eun cheol-dae an-um-jik-yeo

못믿겠지만 자신보다도 너를 아껴

Mot-mit-gett-ji-man nae ja-shin-bo-da-do neo-reul a-ggyeo

11 매순간 너의 생각 언젠간 말하겠지만

1 bun 1 ch’o mae sun-gan neo-eui saeng-gak-eon-jen-gan mal-ha-gett-ji-man

장난처럼 시작한관계가 이젠 전부야

Jang-nan-ch’eo-reom shi-jak-han-gwan-gye-ga i-jen nae jeon-bu-ya

무뚝뚝하게 굴지만 내맘을 밝힌 전구야

Mu-gguk-gguk-ha-ge gul-ji-man-neon nae-mam-eul balk-hin jeon-gu-ya

우리멀리 떨어져도 찾아갈 견우야
U-ri-meol-la ddeol-eo-jyeo-do nan neol ch’at-a-gal gyeon-u-ya
니가 내곁에서만 있어 준다면 항상 두손을 잡아준다면

Ni-ga nae-gyeo-t’e seo-man-i-sseo jun-da-myeon-hang-sang du-son-eul ggok jab-a-jun-da-myeon

( 사랑해 이말밖에 할수 없지만 지금 잡은 행복 놓지 않을게)

(neo sa-rang-hae i-mal-bakk-e hal-su eobs-ji-man ji-geum jab-eun haeng-bok noh-ji anh-eul-ge)

이런게 사랑이면 나는 행복해 이런게 사랑이면 모두 괜찮아

I-reon-ge sa-rang-eui-myeon na-neun haeng-bok-hae i-reon-ge sa-rang-i-myeon mo-du gwaen-ch’anh-a

(처음 그때 맘처럼 사랑할게 언제까지라도 너를 항상 지켜줄게)

(Ch’eo-eum geu-ddae mam-ch’eo-reom sa-rang-hal-ge eon-je-kka-ji-ra-do neo-reul hang-sang ji-k’yeo jul-ge)

니가 내곁에서만 있어 준다면 항상 두손을 잡아준다면

Ni-ga nae-geyo-t’e seo-man i-sseo jun-da-myeon hang-sang nae du-son-eul-gguk jab-a-jun-da-myeon

이런게 사랑이면 나는 행복해 이런게 사랑이면 모두 괜찮아

I-reon-ge sa-rang-i-myeon-na-neun haeng-bok-hae i-reon-ge sa-rang-i-myeon mo-du gwaen-ch’anh-a
yeah yeah yeah yeah~ it’s okay, it’s okay

 
바보같이 너의 생각에 웃으면서 하루를 보내

Ba-bo-ga-t’a neo-eui saeng-gak-e u-seu-myeon seo ha-ru-reul-bo-nae

지금 이대로 우리둘 영원하자 서로 약속해

Ji-geum i-dae-ro u-ri-dul yeong-weon-ha-ja seo-ro yak-suk-hae

(널위해 모든걸 할수있어 믿고 있을게it’s okay it’s okay 너만 있으면 it’s okay)

Neol-wi-hae mo-deun-geol hal-su-i-sseo mit-go-i-sseul-ge it’s okay, it’s okay neo-man i-sseu-myeon it’s okay)

너만있으면 나는 괜찮아 내곁에만 있어준다면 사랑해

Neo-man-i-sseu-myeon na-neun gwaen-ch’anh-a nae-gyeo-t’e-man iss-eo-jun-da-myeon sa-rang-hae

항상 니곁에 있을께 너만 있으면 it’s okay

Hang-sang-ni-gyeo-t’e i-sseul-gge neo-man i-sseu-myeon it’s okay

(힘든 일이 있으면 내게 화풀이 해도난 괜찮아it’s okay it’s okay 이해할게 it’s okay)

(Him-deun il-i i-sseu-myeon nae-ge hwa-p’eul-i hae-do-nan gwaen-ch’anh-a it’s okay, it’s okay i-hae hal-ge da it’s okay)

 

Translation

Everything is okay for me, only when I’m near you

Only for you, I will give you everything I have

It’s alright, recognize

Even the thought of having you in my heart, I start smiling automatically

In my eyes, I can’t see anyone but you

It makes me happy when I see you play around cutely

Sometimes you’re my cute friend, my lovable wife

You’re my baby girl, sweetie girl

Forever, forever with you

 

If you say you’ll be beside me

If you say you’ll always hold my hands

(I believe I can do anything for you, it’s okay, it’s okay, if I only have you it’s okay)

If this is what love is, then I am happy

If this is what love is, then everything is okay

If there is anything wrong, just being someone to cheer you up, I’m okay

It’s okay it’s okay I’ll understand it’s okay

I must’ve love you too much

The truth is I must love you

It’s so hard to fall asleep

I love everything about you

If I have only you, I’m okay

If you’ll stay beside me, I love you

I’ll always stay by your side

Look only at you

 

Stay beside me, I’ll protect you, tightly held your two hands

I will win any difficulties; there is no sadness or separation

My love will never change

You might not believe me, but I care for you more than myself

One minute one second, everytime I think of you, even if I don’t tell you sometimes

Our relationship which started like a joke, is now my everything

I may act blunt, but you’re the light which changed my heart

Even when we’re far apart, I will find you because I’m your star

 

If you sya you’ll be beside me

If you say you’ll always hold my hands

I love you, is all I can tell you

But I won’t ever let go of the happiness I hold

If this is what love is, then I am happy

If this is what love is, then everything is okay

I love you, that’s what I felt from the start

I will always protect you until whenever

 must’ve love you too much

The truth is I must love you

It’s so hard to fall asleep

I love everything about you

 Must’ve love you too much

The truth is I must love you

It’s so hard to fall asleep

I love everything about you

If I have only you, I’m okay

If you’ll stay beside me, I love you

I’ll always stay by your side

Look only at you

 

Like a fool, I spend the day laughing while thinking about you

Just like this, we promise to stay like this forever (it’s okay, I’ll Understand, It’s okay)

 Must’ve love you too much

The truth is I must love you

It’s so hard to fall asleep

I love everything about you

If I have only you, I’m okay

If you’ll stay beside me, I love you

I’ll always stay by your side

Look only at you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