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AX(에이젝스) – 미쳐가(INSANE) [Hangeul, Romanization & Translation]

A-jax – Insane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미쳐가 조금씩 네게로 미쳐가 겉잡을 수 없이 

mi-chyeo-ga jo-geum-ssik ne-ge-ro mi-chyeo-ga geot-jap-eul su eobs-i

제발 이런 날 잡아줘 오 점점 더 (oh ) 점점 더 (oh)

je-bal i-reon nal jap-a-jweo o jeom-jeom deo (oh) jeom –jeom deo (oh)

 
도대체 왜 (왜) 가까이 가면 자꾸 멀어져만 가 (가)

do-dae-che wae (wae) ga-kka-I ga-myeon ja-kku meol-eo-jyeo-man-ga (ga)

잡힐 듯 잡히지가 않아 day&night

jab-hil deut jab-hi-ji-ga anh-a day&night

버틸 수 없어 더 이상은 견딜 수가 없어

beo-til su eobs-eo deo i-sang-eun gyeon-dil su-ga eobs-eo

 
i can’t stop 난 멈출 수가 없잖아 

I can’t stop nan meom-chul su-ga eobs-janh-a

내게로 좀더 다가 가

Nae-ge-ro jom-deo da-ga ga

참을 수 없어 날 막을 수 없어 Uh oh oh uh uh

Cham-eul su eobs-eo nal mak-eul su eobs-eo Uh oh oh uh uh

 
미쳐가 가가가가가 미쳐가 

mi-chyeo-ga-ga-ga-ga-ga-ga mi-chyeo-ga

미쳐가 가가가가가 미쳐가

mi-chyeo-ga-ga-ga-ga-ga-ga mi-chyeo-ga

네 생각에 내가 미쳐가 

ne saeng-kak-e nae-ga mi-chyeo-ga

 
시간이 갈수록 더 진해지는 맘 미칠 것 같아 니가 없는 이 밤

si-gan-I gal-su-rok deo jin-hae-ji-neun mam mi-chil geot gat-a ni-ga eobs-neun I bam

잡힐 듯 말 듯 가 drop it the day&night

jab-hil deut mal deut ga drop it the day & night

날 사로 잡은 기운에 취한 듯 이끌려 crazy out

nal sa-ro jab-eun gi-un-e chwi-han deut i-kkeul-ryeo crazy out

 
도대체 왜 (왜) 가까이 가면 자꾸 멀어져만 가 (가)

do-dae-che wae (wae) ga-kka-I ga-myeon ja-kku meol-eo-jyeo-man-ga (ga)

잡힐 듯 잡히지가 않아 day&night

jab-hil deut jab-hi-ji-ga anh-a day&night

버틸 수 없어 더 이상은 견딜 수가 없어

beo-til su eobs-eo deo i-sang-eun gyeon-dil su-ga eobs-eo

 
i can’t stop 난 멈출 수가 없잖아 

I can’t stop nan meom-chul su-ga-eobs-janh-a

내게로 좀더 다가 가

Nae-ge-ro jom-deo da-ga ga

참을 수 없어 날 막을 수 없어 Uh oh oh uh uh

Cham-eul su eobs-eo nal mak-eul su eobs-eo Uh oh oh uh uh

 
미쳐가 가가가가가 미쳐가

mi-chyeo-ga-ga-ga-ga-ga-ga mi-chyeo-ga

 

미쳐가 가가가가가 미쳐가

mi-chyeo-ga-ga-ga-ga-ga-ga mi-chyeo-ga

네 생각에 내가 미쳐가 

na saeng-kak-e nae-ga mi-chyeo-ga

 
단 하루만 내 곁에 있어줘 아직도 난 널 기다려 

dan ha-ru-man nae gyeot-e iss-eo-jweo a-jik-do nan neol gi-da-ryeo

니가 없는 이곳에 나 홀로 미쳐버릴지 몰라

ni-ga eobs-neun i-got-e na hol-ro mi-chyeo-beo-ril-ji mol-la

 
i can’t stop 난 멈출 수가 없잖아 

I can’t stop nan meom-chul su-ga eobs-janh-a

내게로 좀더 다가 가

Nae-ge-ro jom-deo da-ga ga

참을 수 없어 날 막을 수 없어 Uh oh oh uh uh

Cham-eul su eobs-eo nal mak-eul su eobs-eo Uh oh oh uh uh

 
미쳐가 가가가가가 (가가가가가가가——-)

mi-chyeo-ga ga-ga-ga-ga-ga (ga-ga-ga-ga-ga-ga-ga—–)
미쳐가 미쳐가 미쳐가 미쳐가 

mi-chyeo-ga mi-chyeo-ga mi-chyeo-ga mi-chyeo-ga

네 생각에 내가 미쳐가

ne saeng-kag-e nae-ga mi-chyeo-ga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Translation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I’m going crazy little by little, I’m going crazy over you, I can’t grasp reality

Please grab a hold of such a me, oh, a little more (oh) a little more (oh)

 

Just why (why) if I come a little closer you will only be going farther away (go)

It’s as if I can catch you but I don’t day and night

I can’t stand it, I can’t take anymore!

 

I can’t stop, I cant stop

I’m going to go up to you a little more

I can’t bear it, you can’t stop me

 

I’m going insane, going insane

I’m going inane, going insane

I’m going insane with thoughts of you

 

As time goes on my feelings seem to intensify, I’m going crazy tonight without you

It’s as if my words become caught in the middle, drop it day and night

You’ve entirely captivated me drawing me out drunk in your spirit crazy out

 

Just why (why) if I come a little closer you will only be going farther away (go)

It’s as if I can catch you but I don’t day and night

I can’t stand it, I can’t take anymore!

 

I can’t stop, I can’t stop

I’m going to go up to you a little more

I can’t bear it, you can’t stop me

 

I’m going insane, going insane

I’m going inane, going insane

I’m going insane with thoughts of you

 

Just be by my side for one day, I am still waiting for you

I don’t know, but I might go crazy in this place without you

 

I can’t stop, I can’t stop

I’m going to go up to you a little more

I can’t bear it, you can’t stop me

 

I’m going insane (going going going going going going going)

 

I’m going insane,  I’m going insane,  I’m going insane,  I’m going insane,

With thoughts of you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baby

 

Hangeul: jetlyrics.com

Romanization & Translation: porcelinapumpkin @ princessoftea.wordpress.com

Leave a Reply

